review

더현대서울 SOLPLAY에서 DJI MINI2 구입, 6층 실내정원, 블루보틍 대기, 지하2층 스타벅스 대기

ㅇㅎㅁㄴ 2021. 3. 21. 18:10
반응형

 

주말에 더현대서울에 놀러갔다.

 

쭈욱 둘러보는데 역시 기존 백화점과는 다른 차별점이 곳곳에 보이더라. 근데 사람이 많은건 함정. 많지만 백화점 규모가 커서 걸을때 치이거나, 불편함은 없다. 하지만 또 인기스토어는 사람들이 몰리다보니 편하기 이용하기 어려웠다.

 

주차장을 통해 올라오면 가장 먼저 지하 2층을 만나게 되는 데 문구 팬시류 매장과 스타벅스가 가장 눈에 띈다.

 

으리으리한 천장..

 

여기가 바로 포토스팟~

 

남편생일이라 드론을 사러 드론매장을 찾았다. 더현대서울의 SOLPLAY라는 곳인데 취미, 경험, 혼자라이프를 처음 시작하려는 이들을 위해 개성있고 흥미로운 제품들을 판매하는 문화공간으로써 게이밍 제품 뿐만 아니라 IT 스마트 용품, 오디오, 소형가전, 홈트레이닝, 1인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제품카테고리가 있는 곳이다.

드론 제품 종류는 2개~4개정도 진열되어 있었는데 자격증 없이도 이용 가능한  DJI의 매빅 미니 콤보를 구입했다.

 

직원이 DJI사의 직원이 아니다보니 제품 설명이 많이~~ 미흡하더라. 계속 누군가를 찾고.. 기다리라고 하고, 자세한 설명은 DJI에 연락해서 받으라고 한다. 어쨌든 기분좋은 쇼핑을 하고 공중정원도 둘러보았다.

 

표지판이 외국을 떠올리게 한다. 사람이 바글바글..

 

 

커피 한잔 땡겨서 블루보틀에 갔더니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 순서가 온다고 해서 집에 빨리가서 쉬고싶은 마음에 다시 지하2층 스타벅스로..

 

여기도 줄만 30분은 기다려서 먹었다. 코로나 때문에 앉을 자리도 없고 음료만 받고 호다닥 나왔다.

 

 

얼마나 피곤했는지..

 

그래도 음료는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