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신촌설렁탕 서울스퀘어점 수육, 비빔냉면, 설렁탕, 만두 식사 후기

ㅇㅎㅁㄴ 2021. 6. 8. 11:57
반응형

 

상호명: 신촌설렁탕 서울스퀘어점

전화번호: 02-6456-8772

주소: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병원갔다가 지하가 푸드코트인거 같아서 내려가서 밥집을 찾았다. 1층에 더플레이스에서 파스타를 먹고싶었는데 11시에 오픈이라고 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았다. 지하 1층에 있는 음식점도 11시 오픈 음식점이 꽤 있었기 때문이다.

쭉 둘러보고 선택한 고깃국집. 설렁탕집.

 

#신촌설렁탕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고 메뉴판에 없는 순대국 같은 것도 추가로 더 있다.

설렁탕 9.0

접시수육 20.0

비빔냉면 8.0

만두 5.0

 

이렇게 시켰는데 나중에 계산한거 보니 5만 8천원 나왔다.

?????????????????????????????

계산이 잘못된거 같다.

수육은 진짜 존맛탱. 국물이 같이 나와서 촉촉하고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고기도 2가지 부위가 같이 나와서 쫄깃쫄깃 먹기 좋았다.

 

깍두기는 새콤, 배추김치도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었다.

 

냉면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뜨끈한 고깃국물이 몸을 뜨겁게 해줬다.

 

음식은 맛있었는데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매우늦고, 계산 실수가 있었다.

육전도 시켰는데 사장님이 출근하지 않아서 주문이 어렵다고 했다.

너무 오전에 가면(10시쯤) 안되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