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남산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이태원 경리단길 루프탑바(Bar) 윤춘선

ㅇㅎㅁㄴ 2020. 6. 9. 23:43
반응형

한 달 된 사진이긴 하지만 너무 좋은 기억이라서 기억하고 또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쓰게 되었다.
동생이 서울에 올라와서 남편이 좋은 곳에 데리고 가주었다.(감동)
이태원에 놀라갔는데 연예인들이 많이 간다는 고기집에 가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야경도 볼겸 루프탑 바에 가서 간단히 한 잔씩하고 들어가기로 했다.
처음부터 이 곳이 방문할 생각는 아니였지만 어쩌다 우연찮게 방문하게 되었던 바 윤춘선.
상호명 굉장히 특이하다.

 

상호명: 윤춘선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32 4층
운영시간: 매일 18:00 - 02:00
알림: 알림 주차 최대 4대 가능. 예약 및 피로연 대관 등 가능.

용산구 회나무로32,4층 루프탑윤춘선 은 경리단에 위치한 손 꼽히는 루프탑바이며 "서촌 맛집" #준수방키친 과 콜라보한 사람냄새나는 곳입니다. 두부피자 샴페인 몰트위스키 칵테일 등 색다른 메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늦은 시간이라 우리팀 말고 한팀 밖에 없었고 시간을 보내다보니 우리 밖에 없었다.
조용하게 야경을 감상하면서 한잔씩 했다.
무알콜 칵테일도 있으니 분위기를 마시러 와도 좋을 것 같다. 날씨가 좋아서 야외이 앉으려고 했는데 개미때문에 앉기 불편하시다고 안쪽으로 안내받았다.
이 곳에 주인부부(?)님은 아주 친절하셨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를 찾는다면 강추강추☆☆
칵테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