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결혼준비) 아이웨딩을 통한 드레스샵 제이미브라이드 최종 가봉 후기

ㅇㅎㅁㄴ 2020. 6. 18. 23:56
반응형

제이미브라이드

주소: 울 강남구 압구정로80길 34 원일빌딩 2층

전화번호: 02-545-8831

영업일: 월요일 휴무

 

오늘은 최종 가봉날.

본식에 입을 드레스를 선정하는 날이다.

 

정시 시간에 딱 맞춰 왔다.

주차 문제는 늘 힘들었지만, 그래도 시간 맞춰 잘 왔다.

 

상담해주시는 부원장님이 오셔서 오늘도 드레스 투어 때처럼 4벌 정도 입어본다고 하셨다.

차를 내주셔서 마시면서 잠시 기다렸다.

 

첫번째는 지난번에 찜꽁하고 간 드레스, 두번째는 추천 드레스, 세번째도 추천 드레스였다.

첫번째 드레스는 "역시 내 눈은 틀리지 않았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건 내 드레스야. 무조건 이걸 입어야 해. 전에 드레스가 봤을 때보다 집에서 생각했던 때보다 훨씬 훨씬 더 예뻐져 있었다.

두번째 드레스는 너무 러블리한 느낌이라 나랑은 어울리지 않았고, 세번째 드레스는 진짜 또 이걸로 바꿔? 할 정도로 너무 예뻤다... 하지만 세번째로 고른다면 첫번째 내 드레스가 눈에 자꾸 아른거릴거 같았다.

결국 내가 입고 싶었던 첫번째를 골랐고, 세번째 드레스는 보내줘야 했다.

차라리 보지말껄.. 첫번째는 내가 입고싶은 드레스라면 세번째는 나랑 잘 어울리는 드레스였다.

나는 첫번째랑 세번째, 두개만으로도 미치게 고민이 되서 그냥 첫번재 드레스 고르고 네번째 드레스는 아예 안입어보겠다고 했다. 괜히 봤다가 머리 터지는 일이 생길 수가 있기 때문이다.

드레스는 왜 한벌밖에 못입는걸까.. 속상했다.

드레스샵에서 나와서 드레스앓이가 시작됐다. 그만큼 드레스 너무 예쁘다..

남자친구한테 드레스 맨날 입고 싶다고, 집에서도 입고싶다고 그랬더니 이상하게 쳐다보더라..

어쨌든 이왕 선택한거 본식 때 진짜 예쁘게 입고 사진도 많이 남겨야겠다.

 

결혼준비) 아이웨딩을 통한 드레스투어 모리엠바이서영 VS 제이미브라이드 업체 선정 후기

 

결혼준비) 아이웨딩을 통한 드레스투어 모리엠바이서영 VS 제이미브라이드

주차비 있음/피팅비 있음/4벌 피팅 1)모리엠바이서영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4길 27 2층 전화번호: 02-514-2573 영업일: 월요일 휴무 오늘은 두근두근 드레스투어날~ 아침부터 깨끗히 씻고 준비��

dailysol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