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오산 브런치가 맛있는 빈백 카페, ESCUDO(에스쿠도)

ㅇㅎㅁㄴ 2019. 6. 10. 23:50
반응형

주말에 어디 가서 놀까 고민하다가

검색도 해보고, 지인에게 물어서 찾은 이곳!

이곳은 #빈백카페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화성동탄에스쿠도 #오산에스쿠도 이다.

 

빈백에서 편안하게 누워 쉬어야지~

하고 갔는데, 초여름은 초여름인가 보다.

한낮에는 너무 뜨거워서 누울 수가 없다.

가림막이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바라만 보기.. 또르르..)

 

문을 열고 들어오니 시원하면서 좋은 향기가 났다

이 향은, 커피향도 아니고 건물 향도 아니다!

이건, 캔들 향기인데..??

음식점이 아니라, 상품을 판매하는 곳에

온듯한 묘한 기분이 들었다.

 

친구가 브런치가 먹고 싶대서

브런치와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지인이 방문했을 때만 해도

빵을 구워 판매한다는 말을 들어서

빵은 어디 있어요??

물어보니, 이제 빵 대신에 케익과 브런치로 바뀌었다고 한다.

나는 빵순이라, 몹시 아쉬웠다.

브런치도 먹고 빵도 몇개 먹으려 했는데.

공간이 넓다.

우리가 갔을 땐 사람이 한 명도 없었는데

브런치가 나오는 15분 동안 기다리고 있으니

그사이 사람들이 꽤 많이 들어왔다.

 

짜란?!

위는, 스크램블드 에그 크로와상(12,000)

아래는, 에스쿠도 클럽 샌드위치(12,700)

 

친구가 화장실 간 사이

매장을 좀 둘러봤다.

좌측이 메인 공간이라면

1층 우측에는 커피를 구매할 수 있게

진열된 공간이 있다.

에스쿠도의 커피는 꽤 맛있었다.

선물용으로 원두를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2층 왼편에는 좌식 테이블과 단체 손님용 좌석이 있다.

 

2층 우측에는 스터디룸과, 넓은 테이블이 있다.

넓은 공간으로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이 찾는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