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동탄 센트럴파크 근방, 핵인싸들만 가는 양꼬치&훠궈 전문점, 천향부

ㅇㅎㅁㄴ 2019. 6. 11. 23:37
반응형

 

마라탕 열풍에, 마라탕 중독자가 되어

두 달 전부터 일주일에 두세 번은

마라탕 집에 가서 저녁을 먹는다.

나는 마라탕에 흠뻑 빠져있지만

비슷한 맥락의 훠궈도 좋아한다.

동탄에 맛집 천향부의

훠궈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네비를 찍고 가도 좋지만,

나는 동탄 센트럴파크를 먼저 둘러보고

슬슬 걸어서 천향부에 갔다.

그렇게 많이 안 멀고,

한 7분 정도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영업: 매일 11:00~01:00 연중무휴

전화: 031-613-6088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31-12

 

 

들어가니 인상이 좋으신

아주머니가 맞아주셨다.

한국어도, 중국어도 유창하시고

웃음이 인자하시다.

훠궈 무한리필 2인을 주문하니,

양고기튀김을 서비스로 주셨다.

짭잘하니, 딱 맥주 안주!!

맛있었다!

 

재료는 모두 신선하고 다른 지점에 비해

재료의 크기가 조금씩 큰 편이었다.

국물은 많이 짠 편이지만,

정통스럽다고 해야 할까.

중국 홍차를 곁들어 마시니,

중국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이국적인 맛이 정말 매력적이다.

맛있어!

 

다른 테이블에서는

양꼬치와 꿔바로우를 먹던데

다음에 온다면

양꼬치도 먹어봐야지!

 

리뷰 쓰면서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