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가재울 맛집 남가좌동 신수정 가마솥 설렁탕

ㅇㅎㅁㄴ 2021. 6. 23. 12:38
반응형

지나다니면서 한번 들어와보고 싶었는데 밖에 비도 부슬부슬내리고 멀리나가서 밥 먹기도 싫어서 오늘 방문하게 되었다.

상호명: 신수정 가마솥설렁탕
전화번호: 02-338-0943
주소: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 73 1층

밖에서 봤던 것처럼 작고 아담했던 내부.
천고가 낮아서 더 아늑한 느낌이 들었다.

설렁탕 2그릇과, 접시수육을 시켰다.
설렁탕 9,000
접시수육 22,000

오늘은 아주 친절한 주인 내외분과 조카분이 운영하고 계셨다.

김치 3종을 내주셨는데 직접 기르는 재료들을 공수해서 만드신다고 했다.
깍두기도 너무 맛있고,

갓김치도 너무 맛있고,

배추김치도 기가 맥혔다.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설렁탕은 그냥 들어갈 것 같았다.

접시수육. 도가니와 부채살 수육이 나왔다.
가격에 비해 양은 조금 적지만, 신선하고 맛있었다.

설렁탕은 기본간이 되어 나오지 않아서 소금은 한스푼에서 한스푼 반 넣어서 기호에 맞춰 먹으면 된다.

소면과 고기를 건져먹으면서 밥을 말아서 김치과 뚝딱 한그릇했다. 속이 뜨끈해지면서, 개운했다.


든든한 보양식 한끼로 좋은 것 같다.
음식도 음식이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김치랑 마늘쫑 등 반찬도 더 신경써서 내주셔서 대접받는 기분이 들었다. 다음에는 왕갈비탕을 한번 먹어봐야겠다. 설렁탕라면도 판매하는데 좀 신기해서, 또 다음에 먹어봐야지.

포장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맛집이라, 가재울 대표 맛집이라 할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