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냥이♥

(육아일기) D+218 돌준비 1.업체 계약하기_온파티 송파

ㅇㅎㅁㄴ 2022. 8. 19. 13:37
반응형

 

6~7개월이 되었으니 이제 슬슬 돌잔치를 준비해야 할 때가 온 것인가?

아기 100일은 집에서 셀프상을 차려주었고 따로 스튜디오 사진은 찍지 않았다. 어차피 돌 때 제대로 해 줄 생각이었기 때문에.

돌 스냅은 꼭 한복+한옥 컨셉으로 찍고싶어서 한 달 전 은평한옥마을에 있는 한 업체로 예약했고 가족들과 식사하는 돌상+식사 자리는 오늘 계약했다.

 


선정 업체명
온파티 송파

업체 선정 이유
1. 스냅을 따로 한옥 컨셉으로 찍기 때문에 식사자리는 서양식 컨셉으로 하고싶었다.

2. 부모님과 형제들이 지방에서 올라와야 했기 때문에 수서역에 근접한 위치여야 했다.

3. 직계가족만 모일 것이기 때문에 소규모 잔치가 가능한 업체여야 했다.

4. 식사가 맛있어야 한다.

사실 수서역 근처에 돌잔치를 할 수 있는 곳이 유일무이해서 다른 데와 비교할 것도 없었다. 돌잔치를 어차피 할거고 업체가 한 군데 밖에 없으니 고민할 시간도 아까웠다.


대표전화
0507 1340 0203

대표전화로 전화해서 계약하고 싶다고 말하니, 계약금은 반환이 안되서 신중하게 결정하라고 하셨다. 전화를 끊고 문자로 이어 안내를 받았다.

문자가 왔는데 내가 원하는 시간대가 자리가 있으니 예약 가능하다는 사실과 온파티 이용 안내문, 진행 중인 이벤트 내용을 보내주셨고 카카오톡 채널 URL로 들어와 채널을 추가하고 행사종류/행사희망날짜/행사인원을 다시 한번 남기라고 했다.

 

 



계약 진행과 행사날까지 소통은 이 채널에서 진행된다고 했다. 궁금한 점도 물어볼 수 있으니 좋았다.

가서 보고 계약하는 것도 좋지만 간편하게 궁금한 것만 확인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게 좋았다.

이렇게 돌준비를 하고 있자니 결혼식 준비하던 때가 새록새록 생각이 난다...


#온파티 #온파티송파 #송파돌잔치 #잠실돌잔치 #위례돌잔치 #하남돌잔치 #강동돌잔치 #성남돌잔치 #분당돌잔치 #용인돌잔치 #별내돌잔치 #남양주돌잔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