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인생 닭갈비를 만나다! 원주 단계동 맛집, 수요미식회 우성 닭갈비

ㅇㅎㅁㄴ 2019. 7. 17. 22:55
반응형

원주 단계동에 있는 닭갈비 맛집!

우성 닭갈비에 다녀왔다.

 

위치: 강원 원주시 천사로 69

 

원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저녁시간 좀 지나서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04:30

우성닭갈비 원주점은 본점이 아니고 분점이었다.

본점은 춘천에 있다고 한다.

 

닭갈비 2인과 맥주 2병을 시키고 기다렸다.

기본 불판은 굉장히 큰 편이고, 테이블은 다 원형이었다.

숟가락을 넣은 동치미 국물과, 물수건 기본 찬을 먼저 가져다주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닭갈비 2인을 볶아주신다.

 

다 익을 때까지 맥주 마시면서 가만히 있으면 된다.

지난번 마셨던 테라가 내 입맛이 아니었기에 난 카스를 마셨다.

근데 다른 테이블에서 테라를 엄청 시킨다..ㅋㅋ

 

다 익었다!!

 

와..! 인생 닭갈비라는 표현이 딱이다.

진짜 맛있다. 양념은 강하지 않고, 닭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닭이 되게 촉촉하고 기름기가 풍부하다.

고구마와

 

떡도 많이 들어있다. 2인분이 아니라 더 많이 주시는 것 같다.

정말 푸짐하다.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더 맛있다!!

 

추가로 필요한 야채는 매장 한가운데 카트에 담겨있고 언제든 가서 담아 먹으면 된다.

 

밥도 시켜서 볶아먹었다.

물론 볶아주신다.

원주 우성닭갈비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다!

 

배부른데 맛있어서 다 먹었다.

와.. 이런 맛집이..

원주의 귀중한 보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