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해운대 근처 갈만한 곳, 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동백섬-더베이101

ㅇㅎㅁㄴ 2021. 4. 11. 07:54
반응형

 

해운대 바로 옆에 작은 섬아닌 섬이 있다. 섬이라기엔 조그마한 산책로 같은 예쁜공원인데, 그동안의 바쁜 부산 여행일정에서는 이 동백섬을 여유롭게 걸을 시간이 없었다.

이번 여행에서 드디어 남편과 손 꼭 붙잡고 산책해보았다.

 

가볍고 짧은 산책로인데 부산의 대표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침 해질녁이라 이렇게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삼삼오오 많은 사람들이 운동 겸 산책하러 동백섬을 찾았고, 관광객은 나처럼 사진을 찍기에 정신이 없었다.

 

전망데크는 동백섬을 따라 걷다보면 반환점에 해당하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해운대를 조망하기 좋은 해안 절벽 위에 설치되어 있고 해운대라는 석각도 찾아볼 수 있다.

 

동백꽃이 많이 펴서 동백섬인 것 같은데 난 동백꽃은 한그루 밖에 못봤다.

 

해운대에서 출발하면 더베이101에서 도착할 수 있다.

산책을 끝내니 마침 해가 다 져서 더베이101에서 멋진 야경을 바라보면 피쉬앤칩스와 맥주를 마셨다.

오랜만에 여유로운 마음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