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서대문구 북가좌동 족장인 족발보쌈 본점 족발 보쌈세트(小) 배달 후기

ㅇㅎㅁㄴ 2020. 4. 27. 13:37
반응형

오늘은 일요일 저녁! 남편과 맛있는 배달음식을 시켜먹기로 했다.

처음엔 굽네치킨에서 치킨과 시카고피자를 주문하려다가 급 족발이 먹고싶어서 족발을 주문하기로 했다.

배달의 민족을 둘러보니 평점이 4.9/5.0인 족발집이 있길래 선택하고 족발 보쌈세트를 주문하려고 하니 4만8천원이었다.

응? 좀 비싼데? 싶어서 평점은 같지만 가격적인 부분을 비교해서 시키려고 족장인 족발도 들어가서 족발 보쌈세트를 보았더니 3만 6천원이었다.

오! 이거지!

뭐 가격이 낮은데는 이유가 있을거야. 양이 적어도 어차피 족발 보쌈세트니, 칼로리 생각해서 적당히 먹자는 생각으로 주문했다. 50분 정도 걸릴 것이라 했는데 30분 정도 기다리니 배달이 완료되었다.

 

상호명: 족장인

전화번호: 02-376-5777

위치: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18길 60

가격:

족발 中27,000원

족발 小 34,000원

족발 大 34,000원

보쌈 小 25,000원

족발 보쌈 小 36,000원

 

도착한 뜨끈뜨끈한 족발 보쌈세트!

우아!!!! 족발 보쌈은 포장이 같이 되어있어서 생각보다 양이 적네 싶었는데 먹다보니 많았다.

보기보다 많다.

 

막 삶았는지 진짜 족발이 야들야들~ 보쌈도 따듯하고 보드라웠다!!

너무 맛있어!!

 

야채도 신선했는데, 상추 아랫부분이 절단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다.

족발 보쌈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비빔국수~ 양념이 엄청 많이 왔는데 반만 부어먹었다.

양념도 맛있고 면도 불어있지 않아서 좋았다. 막국수 양은 사이드로 먹기 좋은 소? 정도.

 

상추 뿐만 아니라, 알배추도 따로 주셔서 좋았다.

야채가 적으면 왠지 좀 서운한데 야채가 많았다.

 

그 외 피클과 무절임이다.

족발 보쌈의 가장 큰 맛을 좌우하는 무절임도 진짜 짱맛!!

적당히 숙성된 맛이었다.

 

이렇게 한 상 차려서 남편과 맥주 한 잔하면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서대문구 족장인 강추!! 배달맛집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