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수제맥주 호프집 DEVILS DOOR 데블스도어 제주신화월드점

ㅇㅎㅁㄴ 2020. 7. 5. 19:30
반응형

제주 신화월드에 입점해있는 데블스도어에 방문했다.
저녁시간부터 밤12시까지 운영한다. 제주 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 경기도 하남에도 지점이 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304번길 38 제주신화월드 신화쇼핑스트리트 B1-23

데블스도어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펍(Pub)과 레스토랑을 접목시킨 아메리칸 스타일의 게스트로펍이다.
인테리어가 독특하면서 분위기 있다.

맥주와 함께할 수 있는 안주와 주류 종류가 참 많다.
전체 메뉴판.

쓰자 않은 맥주를 먹고싶었는데 품절이라서 못먹었고 오늘의 칵데일을 주문했다.

내부 분위기는 이러하다.
제주신화월드점 자체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 할 수 있었다.

테이블에서도 주방 모습을 볼 수 있는 완벽한 오픈주방이다. 그러나 음식냄새가 매장에 퍼지거나 하진 않다.

공지내용.

오늘의 칵테일 두잔과 립과 스테이크를 시켰다.
결제금액 총 80,500원

오늘의 칵테일이 뭔지 설명은 못들었는데 공지가 따로 있었는줄은 모르겠다.

라임맛이 많이나는 음료였고 술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다.

립은 살코기가 뼈에 너무 단단히 붙어서 먹기 힘들었다.
조리가 덜 됐거나 고기를 잘못 선택한 것 같다.
소스는 좋았다.

분위기가 좋아서 음식을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