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60가지 샐러드바 메뉴와 싱싱한 해물 샤브샤브까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꽃마름 가좌역점 샤브샤브 샐러드 뷔페 초밥뷔페

ㅇㅎㅁㄴ 2020. 12. 20. 16:59
반응형

평소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곤 한다.

날씨도 춥고 오랜만에 주말 점심으로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다.

집주변에 샤브샤브 집으로는 하나밖에 검색이 안되는 소중한 곳

꽃마름 가좌역점!(그것도 걸어서 10분은 넘게 걸리는 거리긴 하다.)

상호명: 꽃마름 가좌역점

전화번호: 02-305-3377

주소: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56 성공타워 6층

운영시간: 11:30~21:30 (평일 브레이크타임 13:00~17:00)

 

가좌역에서 5분만 걸어올라가면 있는 성공타워 6층에 위치한 꽃마름!

꽃마름은 예전에 지방에 살때도 있던 샤브샤브 브랜드명이라서 기억이 나는데 여긴 좀 더 색달랐다. 찾아보니까 내가 지방에서 갔던 데는 샤브&카페 컨셉이고 가좌역점은 샤브&샐러드바 컨셉인 것이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기는 맛의 향연!

샤브&샐러드바 컨셉은 샤브샤브를 주문해서 먹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을 골라서 먹는 뷔페식이었다.

건강한 고기와 신선한 야채를 즐길 수 있으며 샤브샤브, 훠궈,셀프바, 카페 등 다채로운 메뉴와 아시아 4개국의 소스를 맛볼 수 있는 “꽃마름 신규 론칭 매장”이라고 한다.

꽃마름 가좌역점은 신규 론칭 매장이다.

 

입구에는 위생과 방역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안내문이 붙혀있다.

감각적이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한층 세련되고 젊은 감성이 돋보이는 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높은 층수에 채광이 참 좋다는 게 매장 내부의 첫인상이었다.

내부 홀 규모도 상당했다.

 

주말 점심지나 저녁 전 시간쯤 갔는데(애매한 시간) 우리 밖에 없었다.

후기를 살펴봤을 때 공간이 넓어 거리두기가 잘되고 쾌적하게 식사 가능하다고 해서 그런 줄 알았더니

우리가 식사를 끝내는 시간동안 아무도 들어오지 않아서 결국 단 둘이 이용했다.

조용하고 깔끔하고 좋았다.

매장도 넓지만 메뉴도 많았다. 월남쌈 샤브샤브와 함께 스시, 롤, 피자, 파스타 등 60여가지 샐러드바 메뉴와 싱싱한 해물까지 있었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점은 정말 강점~

 

고기는 와규 샤브샤브를 먹었다.

인당 3만원이고, 육수를 순한맛, 매운맛 반반이라 천원 추가해서 식사비용은 총 6만 2천 얼마가 나왔다.

#꽃마름배달

요즘 같은 때에 샤브샤브는 먹고싶은데 나가기 꺼려진다면 꽃마름 배달을 이용해서 좋을 것 같다.

고기와 야채, 사리, 라이스페이퍼, 육수, 소스 등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 알차게 포장되어 배달이 된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나도 다음에는 집에서 주문해서도 먹어봐야겠다.

꽃마름 가좌역 점은 메뉴들이 하나같이 다 깔끔하고 정갈하고 신선했기 때문에 배달로 시켜먹는 것도 믿음이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