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롯데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안심체온스티커, 쌀국수 전문점 퍼틴(PHO THIN)

ㅇㅎㅁㄴ 2021. 1. 4. 18:57
반응형

주말에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했다.

 

체온측정 후 스티커를 붙혀준다.

내부 중간중간 체온측정 유무를 확인하기 때문에 스티커는 꼭 붙히고 다녀야 한다.

이리저리 볼일을 보고 배고파서 음식점 있는 곳으로 올라갔다.

 

추운 날엔 역시 뜨끈한 국물!

퍼틴이라는 쌀국수 전문점인데 처음듣는 곳이었다.

 

쌀국수, 분짜, 볶음밥 등이 있다.

 

세트구성도 있고 사이드 메뉴와, 주류도 있었다.

 

점심시간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영향인지 손님은 몇테이블 없었다.

 

상호명: 퍼틴(PHO THIN)

주소: 경기 파주시 문발동 645 롯데프리미엄아울렛 A블럭 3층

 

베트남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 깔끔했고

테이블간 거리두기가 잘 지켜지고 있었다.

 

쌀국수와 껌승을 주문했다.

기본반찬

 

무와 마늘 초절임

 

매운고추, 레몬, 고수

 

기호에 따라 첨가해서 먹을 수 있다.

고추가 아주 매워서 조금 넣었는데도 맛이났다.

 

컵은 일회용이고 스리라차 소스가 비치되어 있었다.

 

껌승은 돼지고기 덮밥이라고 한다. 껌은 밥을 의미라고 승은 갈비를 의미한다.

베트남 현지에서 몇개월 살아본 남편의 말로는 이 껌승은 현지 맛이 많이나서 꽤 맛있었다고 한다.

내가 먹어봤을 때도 불향기도 나고 밥도 고슬고슬하니 자꾸만 들어가는 맛이었다.

 

닭고기 튀김도 사이드로 주문했다.

쌀국수에 고기가 많이 없어서 같이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기름졌지만 깔끔하고 괜찮았다.

 

쌀국수는 포oo인이 최고..

맛없진 않았지만 내 취향은 아니였다.. 국물이 더 연하고 파맛이 많이나고 면발이 힘이 없었다.

 

계산하는 곳

 

원산지 표기가 아주 확실하게 잘되어있다.

 

주차하는 곳에 내려오니 안심체온스티커를 버리는 곳이 있길래 붙혀놓고 나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