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서대문구 남가좌동 맛집 영양왕족발 (테이크아웃 가격, 족발 나오는 시간)

ㅇㅎㅁㄴ 2020. 12. 26. 12:15
반응형

오랜만에 집근처 족발집에서 족발을 사와서 먹었다. 내돈내산

매장에서 먹는 것과 포장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테이크아웃하는 것이 조금 이득이다.

전화로 주문 후 15분 후에 찾으러 갔다.

 

상호명: 영양왕족발

전화번호: 02-374-8386

주소: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 39 영양왕족발

주문내역: 영양왕족발 중 24,000원 / 막국수 8,000원

 

족발은 매일 삶아나오는데 영업시작 시간에 맞춰가면 뜨끈뜨끈 맛있는 족발을 먹을 수 있다.

나도 4시 25분 쯤 전화해서 찾으러 갔다.

영업 시작시간: 오후 4시30분

중자 기본 구성은 족발과 부추무침 야채, 무절임과 찍어먹는 소스이다.

단 부추무침은 1천원 더주고 한팩씩 포장해 파니 필요하면 더 구매가능하다.

 

역시 맛집이다.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쫀득쫀득하고 부들부들하고 아주 맛있는 족발이었다.

양도 푸짐해서 2인이 다 먹지 못했다.

 

소스는 쌈장과 매운 간장양념.

둘 다 보통의 맛이다.

무절임은 특이할 건 없지만 양이 좀 적었다.

 

막국수가 양도 많고 정말 맛있었다.

설얼음을 같이 넣어주셔서 시원하고~ 달콤하니 족발하고 같이 먹기 아주 좋았다.

 

족장인도 맛있지만 합리적인 가격면으로 봤을때 앞으로는 여기서 시키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