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옛날 치킨 생각나는 멕시카나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후기

ㅇㅎㅁㄴ 2021. 4. 7. 11:18
반응형

 

오랜만에 닭강정이 먹고싶었는데 닭강정 맛있게 하는 프랜차이즈 찾아보느 페리카나가 있어서 페리카나 닭강정을 시켜보았다.
 

음? 요즘 신제품인가보네. 달콤라떼치킨? 커피와 달콤한 냄새가 혼합되어 상상하기도 싫은 느낌이당..

어땠든 내가 시킨건 아니니..
 

가격: 18.0
구성: 치킨본품+치킨무+팹시작은거
 

열어보았다.
미지근한게 식지않아서 다행이다..
왕!
오? 맛있는데?
 

양념은 맛있지만 닭이 퍽퍽살과 닭다리살이 혼합되어 있어서 뭔가 만족스럽지 않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삭바삭하지 않았다..
눅눅한데 소스가 맛있어서 중간은 가는 느낌?
다른 닭강정집을 찾아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