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해운대 양산국밥 돼지국밥 포장

ㅇㅎㅁㄴ 2021. 4. 11. 11:44
반응형

 

상호명: 양산국밥

전화번호: 051-703-3544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주소: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10번길 75

 

부산에 왔는데 돼지국밥을 못먹고 가면 서운하지~

시간이 없어서 포장해서 가기로 했다.

해운대 근처에 가장 맛집인 것 같은 집으로 검색해서 찾아갔다.

지하철 중동역 근처에 있다.

첫날에 밥먹었던 개미집 뒷골목이어서 신기방기

농림축산식품부 안심식당이자 해운대구 모범음식점인 양산국밥

 

해운대점이 본점이고 택배주문, 포장주문 모두 가능하다.

보통 포장은 시간이 그래도 좀 걸리기 때문에 전화를 먼저 했는데 와서 바로 포장 된다고 하여 전화 끊고 그냥 갔다.

포장 특화(?) 국밥집 느낌 뿜뿜

 

좀 이른시간이라 내부에 식사를 하는 손님들은 몇 팀 없었다.

인테리어 깔끔쓰

 

날씨가 더워서 상하지 않을까 걱정하니 그럼 냉동된 걸로 사가시라고 하더라.

그냥 국물이 아니라 꽁꽁 얼린 걸로.

서울까지 가는데 7시간 걸릴 것 같은데, 안전하게 냉동으로 샀다.

 

아이스팩과 함께 지퍼팩에 담아주신다. 결제하니 매장에서는 정말로 5분도 안걸렸다.

 

원래 가격은 7.0원씩 두개 14.0원 인데 냉동된 건 오백원씩 천원 더 받는다.

택배로 발송하는 상품인 것 같다.

집에와서 꺼내 먹어봤다.

다행히 얼음이 다 녹지 않아서 이상은 없을 것 같았다.

 

하난 육수팩이고 하나는 양념과 고명이다.

 

지퍼팩을 뜯었다. 양이 많은데, 적게 먹는 사람은 반절만 꺼내도 될듯. 포장이 지퍼팩이라 보관이 용이 한 것 같다.

 

잉? 상한거야? 색이 왜이래?

내가 생각했던 뿌연 색이 아닌데??

 

이상해서 찾아보니 원래 이런색~~~~

양산국밥은 전통 토렴기법을 사용하는 국밥이란다. 진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고기가 정말 많이 있어서 고깃국을 제대로 먹는 느낌~~

부추가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