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부산의 전통음식 밀면과 돼지국밥을! 수원밀면돼지국밥 수원직영점 방문 포장기

ㅇㅎㅁㄴ 2019. 7. 3. 22:25
반응형

지인이 삼성전자 근처에 돼지국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다.

수원 매탄동 삼성전자 동문 앞에 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주소를 참고하세요~

찾기 어렵지 않아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295(지번 매탄동 372-20 2층)

 

부산의 전통음식 밀면과 돼지국밥을 정성을 들인 결과

1호점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직영점으로 오픈하게 되었다고 한다.

오픈 시간은 매일 열시, 오후 아홉시까지 영업한다.

방문 의사가 있다면 주 1회인 휴무일을 확인 후 방문하자.

 

위의 주소를 검색한 후 집에서 자전거를 타고 찾아갔다.

처음부터 오늘 점심 식사로 방문 포장을 할 생각이었다.

2층이긴 한데 이렇게 많이 위층에 있어서 처음에 보고

'어? 좀 많이 높이 있네?' 하고 생각했다.

메뉴를 안 보고 돼지국밥 하나 포장을 주문했다.

가격은 돼지국밥 7,500원

메뉴판을 안 찍어 사업장에서 올린 메뉴판 사진인데, 예전 사진인 것 같다.

메뉴만 참고하시고 가격은 조금 상승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포장이라고 말씀드리니 주방에서 "끓어드릴까요?" 물어보시길래

집에 가서 바로 먹을 거라 끓여달라고 말씀드렸다.

포장하실 분들은 이 부분 결정해서 미리 말씀드리면 좋을 것 같다.

 

음식이 제조되는 동안 내부를 둘러봤다.

점심시간이 가까워지는 시간이었는데 내부에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

밝은 조명이 좋았고, 넓직넓직한 테이블이 보기 좋게 정렬되어 있다.

 

한 7분 정도 지나니 뜨거움이 느껴지는 국밥이 포장되어 나왔다.

빨리 나온다. 결제를 하고 나왔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다.

 

이 계단은 좀 너무 높으니 조심해야 할 것 같다.

국물이 새지 않을까 걱정되지만 "괜찮겠지" 하고

가방에 넣고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호다닥 들어갔다.

두둥!! 봉지에서 꺼내보았다.

꽤 많은 통들이 들어있다.

 

먼저 돼지국밥이 들어있는 큰 통 하나

국물이 뽀얗다. 지인이 여기 돼지국밥은 국물이 정말 진하다고 했었다.

 

부추 한 통

 

깍두기와 맛김치 한 통

 

밥 한통

다진 양념과 새우젓 작은 통 한 통씩

 

부추를 부은 다음 다진 양념과 새우젓으로 간을 했다.

질 좋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국물이 진하고 맛이 좋다.

김치류는 새콤달콤한 맛이 아주 강하다.

 

맛있었다.

다음엔 매장에 방문해서 한번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