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비 오는 날의 힐링~ 미스터힐링(동탄점) 방문기

ㅇㅎㅁㄴ 2019. 8. 15. 23:52
반응형

얼마 전 영통을 돌아다니다가 홈플러스 근처에 있는 상가 유리창 시트지에 있는 미스터힐링이라는 걸 보게 되었다.

요즘 몸이 무척 지쳐있어서 힐링이 필요했기 때문이었을까. 힐링이란 단어에 팍 꽂혀서 궁금한 마음에 미스터힐링이 뭐 하는 곳인지 찾아보게 되었다.

'미스터힐링'이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 휴식전문기업이라고 한다. 휴식전문기업이라. 생소했다.

그럼 어떻게 휴식을 제공할까? 프로세스를 보자.

 

프리미엄 바디케어를 받고,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었다. 당장 가기엔 그렇고 나중에 기회가 있을 때 찾아가 보자고

생각했는데, 오늘 마침 2시간 정도 여유시간이 생기기도 했고 비도오고 찌뿌둥했는데 미스터힐링 가면 딱이겠다고 생각이 났다. 다행히 남자친구가 콜을 외쳐주었고 호다닥 근방에 있는 미스터힐링을 검색해보니,

 

미스터힐링 동탄역점 / 미스터힐링 동탄점 / 미스터힐링 동탄2신도시점

< 미스터힐링 동탄점 >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2길 32

전화번호

031-613-140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월,수~일

화요일 휴무

이렇게 3군데가 있었다. 도착 지점 거리가 비슷비슷해서 동탄점으로 선정하고 매장으로 직접 전화를 걸어보았다.

오늘 공휴일이라서 영업을 안 할 수도 있겠다 싶었기 때문이다. 다행히 정상 영업한다고 해서 그쪽으로 출발했다.

물론 출발 전에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갔다.

정상 이용 가격은 1인 13,000원이나, 이버 페이로 예약 후 방문하면 10,900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네이버 페이 외에도 이런저런 루트로(소셜커머스) 할인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는 것 같으니,

잘 찾아본다면 개이득으로 힐링하고 올 수 있을 것 같다.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주차장에 차가 별로 없었다. 이때부터 뭔가 들뜨면서 안심이 되었다.

힐링하러 가장~~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니, 큰 캐릭터를 나를 반겨주었다. 이 귀여운 강아지가 캐릭터인가 보다.

 

미스터힐링 동탄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이고 화요일은 휴무라고 한다.

내부에 공간이 큰지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전화로 문의해보면 되겠다.(T.031.613.1402)

 

문을 열고 들어오면 직원분이 한 분 계신데 되게 따듯한 미소로 반겨주신다. 기분이 좋아졌다.

이렇게 웃어주고 따듯하게 말해주시는 직원분을 요즘 어디에 가도 본 적이 없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참 좋았다.

이분하시는 말씀만 그대로 믿고 따라가면 되겠구나 싶었다.

 

사전 조사의 힘인지 막히거나 어려운 것 없이 자연스럽게 진행되었다.

네이버로 예약하고 왔다고 말하니 이름으로 예약 확인을 하고 결제를 할 수 있었다.

결제하고 음료는 바디케어하고 나오면 제공된다고 메뉴를 보고 골라달라고 하셨다.

나는 카라멜마끼아또, 남자친구는 늘 마시던 아메리카노가 아닌 아이스티를 골랐다.

 

음료는 결제한 금액에 포함된 것이다. 커피부터 티까지 종류가 꽤 다양했다.

아마도 이곳에 오는 다양한 연령대를 생각했기에 이렇게 많이 준비하지 않았나 싶다.

 

내부는 카페처럼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바디케어를 마치고 나오면 음료를 마시면서 이곳에서 휴식을 더 취할 수도 있을 것 같다.

혹은 대기하는 손님이 있다면 이곳에서 조금 쉬면서 대기하는 장소인 것 같다. 일반 카페 같다.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렸는데, 왠지 이런 분위기의 공간에 있으니 가만히 있어도 그냥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다.

 

그렇다고 가만히 있으면서 힐링하러 온건 아니니 본격적으로

마음의 준비와 심호흡을 한 번하고 힐링룸으로 직원분을 따라 들어갔다.

힐링룸을 이용하기 전에 앞에 있는 이용안내문을 한번 읽어보자.

사실 읽어보지 않아도 (직원분이 다 말로 설명해주신다.)


1. 음식, 음료 반입금지

2. 휴대폰은 매너 모드

3. 불편사항이 생기면 호출 벨을 눌러주세요.

4. 사용한 1회용 덧신은 휴지통에 버려주세요.

5. 개인 소지품을 잘 챙겨주세요.

6. 귀중품은 잘 챙겨주세요.

 

내부는 전체가 이 정도의 조명이고, 1인 혹은 2인이 함께 있을 수 있는 공간으로 여러 군데 나누어져

파티션으로 가려져 있다. 프라이버시가 존중되게 마사지 기계가 벽면을 보도록 되어 있다.

직원분이 가장 먼저 신발을 벗어서 신발장에 넣어달라고 하셨다. 악세사리 등 여러 가지 개인 소지품(귀중품)은 한쪽에 잘 보관해달라고 설명해주시면서 머리 쪽에 1회용 시트를 준비해주시고, 1회용 덧신을 주신다. 덧신을 신고 누워서 가만히 있으면, 손소독제를 주신다. 그다음 마사지 모드를 선택한 대로 설정해주시고 양쪽 귀 뒤쪽에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신다. 그리고 나면 이제부터 제대로 50분 정도 마사지 힐링을 받는다.

아로마 오일이 진짜 신의 한 수다. 너무 시원하고 기분 좋다. 내부에 아로마 디퓨져나 등등 전체적으로 퍼지는 향기를 따로 안 두고 이렇게 개인이 원하면 하고 원하지 않으면 안 하는 서비스가 참 마음에 들었다.

마사지 기계 자체는 따로 비교 대상이 없기 때문에 할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적당히 시원하고 좋았다.

시간도 50분이면 딱 적당한 것 같다. 원하면 비용을 지불하고 더 할 수 있는 거고! 1회분으로 50분은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마사지 진행 도중 왼쪽 머리맡에 노란색 진동벨을 누르면 마사지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점도 좋았다.

 

마사지를 받고 나오니 조금 목이 말랐는데, 준비되어 있는 음료를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용량이며 맛이며 카페에서 일반적으로 먹는 음료와 비슷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미스터힐링 이용기었다!

괜히 평점이 모든 분점이 다 4점이 넘어가는 게 아니다!

관심을 가지고 늘 지켜보고 있다가 1+1 행사나, 등등 이벤트 할 때 또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