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내돈내산 모던하우스 규조토 다용도꽂이 구입후기

ㅇㅎㅁㄴ 2020. 4. 12. 22:11
반응형

신혼살림을 차리며 내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서 구매하는 재미가 있다. 지난 한 달 동안 계속 필요하다고 느꼈지만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만나지 못해서 미루고 있었던 칫솔꽂이를 오늘 드디어 만났다. 바로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입점해 있는 모던 하우스에서!
빠바바밤♡

구입처: 모던하우스
가격: 11,900
제품명: 규조토 다용도꽂이

윗면엔 모던하우스 로고타입이 있다.

아랫면은 별거 없고.

여기서 규조토란? 몇 년 전부터 욕실 제품들에 자주 출몰하던 이름으로 단세포 생물인 규조가 죽은 후 그 유해가 쌓여서 형성된 암석이나 퇴적물을 지칭하며, 부피의 5배의 앱체를 흡수하며, 암모니아 악취 등의 물질을 분해하며 제습, 탈취에 효과적인 친환경소재이다.

습기가 많은 욕실에 딱 적합한 소재라고 생각했고 디자인이 너무 모던해서 오래써도 안질릴 것 같았다.
색상은 베이지와 연하늘 두가지 있었는데 하늘색이 우리집 욕실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았다.

만져보면 돌처럼 단단한 돌질감의 차가운 느낌이고 외면은 마감처리를 해서 반들반들하다. 안은 까끌까끌한 원소재이다.

눈으로 봐도 퇴적물의 알갱이처럼 보이는 것들이 보인다. 바위같은 돌을 연상케한다.

무게도 적당히 있어서 쓰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돌(?)이니까 떨어뜨리면 혹시나 깨질까 염려스러웠지만 직원에게 문의해보니 잘 깨지는 재질은 아니라고 했다. 허 참~ 이거 완벽하네?

바닥까지 깊이 파인 것은 아닌데 양치도구나 기타 세면도구를 담았을 때 튕겨져 나오지 않을 정도의 깊이감이다. 왠지 산에 있는 약수물 받이(?) 돌이 떠올랐다.

크기는 요정도 된다. 너무 크지도 않지도 않은 사이즈.

욕실에 놓아보았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재질~ 마음에 쏙 든다.

칫솔을 담아보니 역시 좋다.
가격은 11,900원이다.(할인없음)

습도에 강한 소재니 오염과 세균번식으로부터 안심이 되고 디자인도 너무 좋아서 오래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다. 다용도꽂이지만 욕실 칫솔꽂이로 강추강추~

반응형